*카드 결제 모듈 실패시 안내*
런던방은 안전결제를 보장하는 토스페이먼트 카드 결제 모듈을 통해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간혹 컴퓨터상에서 결제시 토스페이먼트 결제 모듈이 잘 작동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쿠키와 호환성 문제인듯 한데요.
그런 경우 다른 웹 브라우저에서 결제를 시도해보시거나 휴대폰으로 시도해보시면 보통 됩니다.
저희도 카드 결제 모듈은 호스팅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듈을 쓰는 것이라서
테크니컬한 지원을 해드리기가 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리니다.
*셀프 결제하기 이용법*
1. 견적을 받으셨으면 왼쪽 메뉴 중 셀프결제하기로 가셔서 받으신 견적 금액만큼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2. 견적금액을 다 안담으셨으면 다시 셀프결제 창으로 가셔서 추가로 담아주시고
정확히 금액이 장바구니에 담겼으면 구매하기를 눌러주세요.
3. 주문서 작성 단계입니다. 주문자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주문자와 배송자가 동일하면 "주문자 정보와 동일" 에 체크하시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그리고 남기실 말씀에 꼭 받으시는 분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남겨주세요.
통관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참고해주세요.
4. 주문서 작성단계 아래쪽에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견적 드린대로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해주시고 구매하기를 눌러주세요.
5-1. 신용카드를 선택하셨으면 신용카드 결제창이 뜹니다.
일반 쇼핑몰과 동일하게 결제를 해주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5-2. 무통장을 선택하셨으면 무통장입금에서 저희 씨티은행 계좌를 선택해주세요.
저희는 소매업이 아닌 구매대행업으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급은 불가능합니다.
이유는 공지사항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결제하기를 클릭하세요.
6. 주문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무통장을 선택하신 경우 저희 계좌로 결제 금액을 이체해주세요. (무통장 입금, ATM, 온라인 뱅킹, 폰뱅킹 등)
현재는 주거래 통장이 우리 은행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림에 있는 씨티은행 아닙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
입금이 확인된 후에 저희가 주문이 들어갑니다.
7. 그 후의 진행상황은 문자로 서비스되며 위의 MyPage 메뉴에서도 상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에 발신자표시제한 수신 거부를 걸어두셨으면 문자가 안갈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안내*
런던방은 재고를 보유하고 주문 즉시 발송이 되는 쇼핑몰이 아니고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구매 대행해서 배송해드리는 구매대행 업체입니다.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에 더욱 저렴하게 원하시는 상품을 제공해드릴수 있지만 그렇기에 조금더 물건을 받으시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배송 기간에는 영국내 주문 및 배송시간, 한국으로의 배송시간, 통관에 걸리는 시간등이 포함되어
보통 주문으로부터 받으시는데까지 일주일에서 2주 정도 소요가 됩니다.
하지만 영국내 배송시 지체되던가 발송 타이밍이 안맞게 되면 간혹 조금 더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의 구매결정과 결제 확인 후 바로 현지 주문이 들어갑니다.
상품을 주문 하게되면 일반적으로 저희가 받는데 2~7일정도 걸립니다. (영국은 한국처럼 빠르지 않아요.. ^^;)
2. 저희가 물건을 받으면 사이즈, 색상등을 검수후 물건을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대부분은 런던우체국(http://www.lpouk.com)이라는
한인 영국 전문 택배 업체를 통해서 물건을 보내드립니다.
My Page의 운송장번호로 런던우체국 홈페이지(http://www.lpouk.com)에서 트래킹이 가능합니다.
트래킹하실때 주소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앞부분만 확인이됩니다. 뒷부분이 안나오더라도 걱정마세요. ^^
택배는 일주일에 두번, 일요일 수요일 발송이 됩니다.
일요일 발송된것은 보통 금요일, 목요일 발송된것은 다음 월요일 정도에 수령하십니다.
관세 납부 절차로 지연이 되거나 간혹 배송 지연이 일어나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위의 날짜에 받으세요.
- 배송사고는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사실 7년째 분실은 한번도 없었어요. 지연은 아주 간혹 있었습니다.)
다만 저희가 발송한 후의 배송사고는 저희가 어찌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추적에 최선을 다해드리지만
저희가 최종적인 책임을 지지는 않습니다.
-간혹 주문하신 상품의 무게나 부피가 예상치를 초과하여 배송료가 초과할 경우가 있습니다.
많이 초과될 경우 초과배송료를 요청드리는 경우가 있어요. 배송료는 저희가 어쩔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